본문바로가기
  • HOME
  • 진료과
  • 신경외과

진료과

신경외과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안심 및 선별진료소 진료로 인해 진료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동

‘환자를 내 가족처럼, 신경외과를 내 집처럼’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진료과 이미지

신경외과는


크게 척추신경외과와 뇌신경외과로 구분됩니다. 척추신경외과에서는 척수 및 척추종양, 척추관 협착증, 척추 디스크질환 등 다양한 척추관련 질환에 대해 최소침습적 미세수술적기법과 고난위 척추수술기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뇌 신경외과는 뇌혈관 질환과 뇌종양, 기능성 뇌질환 분야로 나뉘며 각기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수술 장비로 수술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응급센터를 갖추어 다른 진료와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응급환자의 치료에도 최선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척추수술 실패증후군(척추 재수술) 클리닉


척추수술을 받은 환자 중 상태가 호전되지 않거나 오히려 더 악화돼 고통을 받는 일부 환자들을 대상으로 집중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초기수술과 달리 신경손상의 가능성이 높고 여러 수술전략이 필요해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됩니다. 을지병원 척추신경외과팀은 고난도 척추수술기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척추수술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신 척추수술전략을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식으로 적용하면서 척추수술 실패증후군 환자의 재수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위험 고난이 척추수술 클리닉


수술성공률이 낮고 합병증이 높은 고위험군의 척추질환에 대해 최첨단 장비와 진료진의 축적된 노하우와 수술전략을 결합해 진화된 의료기술력을 선보이며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료과 콘텐츠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