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 입찰정보

공지사항

입찰정보
을지대학교 을지병원 1층 응급센터 감염병 안심 격리실 공사 재입찰 공고

공 사 입 찰 공 고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을지대학교 을지병원 1층 응급센터 감염병 안심 격리실 공사
 나. 공사위치 :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번지 외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개월 이내(음압격리실, 격리실 응급원무과 우선 준공 기준)
 라. 공사범위 : 지상1층 응급센터 감염병 안심격리실 도면참조(664.75㎡/ 201.09Py)
    ※ 상세내역은“현장설명회”자료 참조
 마. 수요기관 : 의료법인 을지대학교 을지병원
 바.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기준입니다.
     
2. 입찰참가 자격 및 발주자 특기조건 
 1) 입찰참가 사전심사 신청 자격(건축, 기계, 전기, 통신, 공통)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제14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시, 경기도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동종업종에서 최근 3년 이상 영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법정관리, 워크아웃, 휴,폐업등 처리 절차 중이거나 계류되었던 업체는 사전심사 자격을 제한한다. 
바 현장설명을 필한 업체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그룹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사전심사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한다. 

(건축, 기계설비)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건축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하고 영업을 계속하고 있는 업체.
나) 국내종합병원 300병상 이상 감염병 안심격리실 시공실적이 있는업체.
다) 공고일 공시기준 부채비율 300% 이하이고 신용등급이 B 이상인 업체 
라)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에서 제외
마)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음

(전 기)
  가) 공고일 최근기준 발표된 시공능력 평가액10억 이상인 업체. 
  나) 공고일 공시기준 부채비율 300% 이하이고 신용등급이 C 이상인 업체
  다)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에서 제외
  라)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음
  
(통 신)
     가) 공고일 최근기준 발표된 시공능력 평가액10억 이상인 업체.
     나) 공고일 공시기준 부채비율 300% 이하이고 신용등급이 C 이상인 업체 
     다)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에서 제외
     라)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음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가) 입찰방식
  ① 본 공사는 공사손해보험 가입대상 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최저가 총액입찰, 직접방식입니다.
  ③ 현장설명 참여업체에 한하여 설계도면 및 공사 공내역 공개 예정 (단, 예정가격 물량산출서 및 내역서 미공개)
  ④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
     등을 (건설산업 기본법 시행령) 제26조 의 2에 의해 국토교통부장관이 매년고시하는 요율에 따라 각각 계상 하여야 한다.
  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 등 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7장 에 정한 바 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한다.
     - 기재되지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을 준용합니다.

 나) 입찰과정
  ① 사전심사 후 지명입찰참가 적격자 통보
  ② 현장설명 참가자에 한해 입찰 가능
  ③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다) 입찰공고 : 2016. 11. 25(금)
   
4. 사전심사 참가 신청 및 적격자 통보
 가. 등록 일시 : 2016. 11. 30(수) 16:00 限
 나. 등록 장소 : 을지병원 본관 B3층 시설팀 사무실
 다. 직접 접수만 가능 합니다. 
 라. 제출서류
    ①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본병원 소정양식)  1부.
    ② 단일공사실적 증명서 1부.(최근기준 발표된 시공능력 평가액 증명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④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
    ⑤ 시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하여야 함)
    ⑥ 입찰 참가 자격에 명시한 각각의 증명서 및 확인서   각  1부.
    ⑦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마. 추가서류 제출요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 적격자 통보 : 2016. 11. 30(수) 

5. 현장설명회 참석
 가. 일    시 : 2016. 12. 01(목) 14:00
 나. 장    소 : 을지병원 연구동 B3층“제3회의실”
 다. 참석자 자격 : 대표이사, 참여업체 대표이사 위임장을 소지한 자
 라. 제출서류 : 본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대표이사 위임장, 사업자등록증    
 마. 질의·응답
  1) 질의 방법 :- 발주담당 : 이광희 팀장 E-MAIL (lkh8462@eulji.ac.kr)
                                               전화 : (02-970-8462) / H.P : 010-9524-2100
                     (각 업체별 질문자 1인 선정 현장설명시 참석자에 한함) 
  2) 질의 기간 : < 1회 >
     2016. 12. 02. 16:00까지 
  3) 답변 방법 : 현장설명 참가자 전원에게 E-MAIL로 일괄 답변  (각 업체별 질문자 1인 선정, 해당E-MAIL로 답변 송부)
  4) 답변 일시 :  < 1회 >
    ① 2016. 12. 03. 16:00까지 예정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을지병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되지 아니한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결정된 후 요청 시 반환합니다. (단,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요청시 반환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을지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향후 을지재단 및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참가 신청
    가) 등 록 일: 2016. 12. 08. 09:00 ~ 17:00 限
 나) 등록 장소: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을지병원 지하3층 시설팀 
 다) 제출 서류  
  ① 입찰등록신청서 1부
  ② 이메일 등록 신청 가능 (20160387@eulji.ac.kr), 담당자 : 이상규

8. 입찰참석
 가. 입찰일시 : 2016. 12. 09(금) 14 : 00 
 나. 입찰장소 : 을지병원 연구동 B3층“제3회의실”
 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대리인 재직증명서(국민연금 또는 국민건강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신분증, 위임장, 내역서(USB 및 출력물),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각 1부
 라. 입찰기준
   ① 입찰서는 현장에서 반드시 직접 밀봉 날인하여 직접 투찰해야 유효 합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 표기)
   ②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③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④ 낙찰자 발표 : 입찰서 제출마감후 즉시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2순위 업체 공개
   ⑤ 우선협상자는 협상이 되지 않을 경우 예정가 차순위 최저가 입찰업체 순으로 협상
   ⑥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입찰내역서 제출)
   ⑦ 유찰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낙찰 시까지 계속 입찰합니다.
   ⑧ 낙찰자와 최종 계약시 약정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공사금액 불인정
      단, 담합등 입찰 부정행위 적발시 낙찰 취소.
 
9. 입찰의 무효 등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5)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공사계약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o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을지재단 및 의료법인 을지대학교 을지병원에서 발주하는 시설공사에 5년간의 입찰 참가를 불허한다.
      1)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10. 계약체결 및 공사착공
   o낙찰자 결정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공사 계약 체결합니다.
   o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전 공사착공일 입니다.
   o공동도급사 및 하도급사를 발주처에서 지정, 변경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o공사완료시 기존도면(CAD) 병원도면 에 변경도면을 수정하여 제출 할 것.
      USB 저장 : 3개
      CD 저장 : 3개 
      도면제본 : A3 크기 5권.

11. 입찰자 유의사항
 1) 계약서는 발주자가 제시하는 도급계약서에 따르며 총액(부가세 포함)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2) 입찰자는 관련서류 누락, 상이한 내용, 불분명한 의미 또는 의문점이 있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질의가 없는 경우에는 발주자의 판단에 따라야 한다(질의응답 내용은 현장설명서와 함께 계약서에 포함된다).  
 3) 입찰자는 입찰서를 제출하기 전까지 입찰과 관련하여 발주자로부터 통보, 질의 회신된 내용에 대해 입찰서 작성에 반영하여야 하며, 누락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가 진다.
 4) “수급자”는 “발주자”의 직발주 및 N.S.C(Nominated Sub Constractor)공사에 대한 공정 및 안전에 대해 관리, 감독할 책임이 있다. 또한 해당공사로 인해 전체 공사일정에 영향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아래의 기준으로 입찰에 반영하여야 한다.
  가) 발주자의 직발주 또는 직발주 예정인 공사와 관련하여 관리, 감독, 협조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금액에 포함이다.
  나) 발주자의 사정으로 설계변경시 해당공사는 증감될 수 있고 이에 대해 수급자는 마땅히 이행하여야 한다.
 5) 입찰자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이후 최단 기간내 공사가 완료 될 수 있도록 해당 협력업체의 선정 계획을 포함한 세부 공사계획을 수립하여 전체공정표에 반영  하여야 한다.
 6) 응급실 상시근무 관계로 응급 센터 내 치료실과 작업장 구획을 하여 서로간에 간섭을 받지않도록 하며, 이에 필요한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한다.
 7) 현장설명회 이후 발주자는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여 입찰자에 통보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입찰서 작성에 반영하고, 누락 시 입찰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진다.
 8) 산출내역서 작성 시 정부 조달청의 단가를 초과할 수 없으며, 내역서, 일위대가, 수량산출서를 제출하여 감독관 검토를 받은 후 보완 수정하여 제출한다.

12. 기타사항
 o 공사내용 및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시 안내합니다.
 o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제출된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기타 질의사항은 을지병원 시설과 (T.02-970-846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공고는 을지병원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o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16.  11. 25 .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