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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약

인간사랑과 생명존중을 실천합니다.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 전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 한 통으로 편리하게 예약하세요.
  • 발열, 기침, 인후통, 갑작스런 두통, 설사 등 코로나 관련 증상 및 확진자와 접촉 가능성이 있는 경우 진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선별 및 안심진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통합콜센터 1899-0001

예약상담시간
  • 평 일 : 오전 08 : 30 ~ 오후 17 : 30 까지

FAX 예약 02)970-8862

예약상담시간
  • 평 일 : 오전 08 : 30 ~ 오후 17 : 30 까지
  • 예약 시 진료하실 분의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연락처), 희망 진료일/시간을 정확히 작성하여 팩스 전송해 주십시오.

팩스신청서 다운로드

예약 절차

01. 상담원 상담

예약 시 진료하실 분의 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희망 진료일/시간을 정확히 인지하시고 질병 및 증상에 대한 내용을 정확히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02. 진료과 진료시간 지정
  • 증상에 따라 진료과, 진료의사, 진료시간을 지정받습니다.
  • 예약 변경 시 예약 접수일의 1일 전까지 신청하여 주십시오.
  • 단, 정신건강의학과, 소아청소년발달증진C는 02)970-8303, 치과 02)970-8334, 8634 진료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 진료당일 내원

진료 당일 내원하여 해당 진료과로 먼저 직접 방문 진찰 후 귀가 시 진찰료 수납하시면 됩니다.
타 병원 검사 CD를 가지고 계신 분은 예약시간 20~30분 전 본관 1층 접수수납창구 옆 무인영상CD등록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담당자 : 원무팀 한양섭, 콜센터 지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