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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S(무정전전원장치) 공급 및 노후부품 교체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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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2014.12.09
  • 조회수1653

UPS(무정전전원장치) 공급 및 노후부품 교체 입찰공고

1. 입찰개요
o입찰건명 : UPS(무정전전원장치) 공급 및 노후부품 교체
o위 치 : 을지재단 산하 3개 기관 을지병원, 을지대학교(성남,대전)캠퍼스
o구매개요 및 유지보수 방법 : 현장설명시 제공

2. 입찰참가자격 및 공고사항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를 충족하는 업체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o 무정전전원장치 또는 전기변환 장치 제조업체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제출) 로서 을지재단에 무정전전원장치 납품실적을 보유한 업체 또는 입찰공고일 현재 계속해서 20년 이상 해당분야 영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o 주된 영업장(본사)이 서울, 경인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o KS 제품인증서 (3상, 100KVA, 1상 50KVA)를 소지한 업체
o 품질경영인증서(ISO9001), 국제환경경영인증서(ISO14001)를 소지한 업체
o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확인 증명서
「3912101101(무정전전원장치)」를 발급받은 업체로서 직접 자가생산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
o「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되니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o「전기용품안전관리법」에 의한 "안전인증" 허가를 득한 업체
o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 업체
o 3상, 100KVA(부하분담 병렬운전형) 이상 자제제작 및 2개소 이상의 납품 실적 업체
o UPS 시방서 내용 충족 제작 가능업체
o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UPS 시방서 배포)
o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등 정리 절차중 또는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o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o 입찰 참가 예정업체는 반드시 첨부된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신청서 및 그에 따른 첨부서류를 기한내 (2014. 12. 23) 제출한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o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총액입찰, 직접입찰, 최저가입찰 방식
o입찰과정
- 1차 : 입찰참가 희망자는 현장설명회시에 배포된 UPS 시방서를 참조하여 입찰제안서 2부를 작성하여 본병원 시설팀에 제출함
- 2차 : 입찰참가 신청자중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제출서류 및 제안서)후 입찰참가 적격자를 선정하여 입찰 참여업체로 통보
- 3차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지정

4. 현장설명회
o일 시 : 2014. 12. 16(화) 14:00
o장 소 : 을지병원 연구동 B3층 "제 3회의실"
o참가자격 : 상기 2.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
o구비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소재지가 서울 및 경인 지역인 업체)
나. 현장설명회참가 대표위임장 (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부.
다.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5.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신청
o일 시 : 2014. 12. 23(화) 17:00까지
o장 소 : 을지병원 본관 B3층 시설과 사무실
o참가자격 : 상기 2.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
o구비서류 : 가.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소재지가 서울 및 경인 지역인 업체)
나. 법인등기부 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다.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및 사용(법인)인감 1부.
라. 입찰참가 대표위임장 (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부.
마.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바. 시세국세 완납필증 1부.
사. 현장설명회 및 UPS 시방서에서 요구되는 인증서 및 자격확인서류
(KS제품인증서-3상 100KVA, 1상 50KVA), ISO9001 및 140001인증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전기용품 안전인증서,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서, 3상 100KVA이상 자체제작 및 부하분담형 병렬운전 UPS 납품실정증명서 2개소)
아. 제안서 2부.
o입찰업체 통보 : 2014. 12. 24(수) 12:00까지

6. 입찰서 제출(투찰)/개찰 및 낙찰자 결정
o입찰서 제출일시 : 2014. 12. 29(월) 14:00
o투찰 및 개찰 장소 : 을지병원 연구동 "CPR 교육실"
o입찰서는 현장에서 반드시 직접 밀봉 날인하여 직접 투찰해야 유효합니다.
o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이상(공제조합 등에서 발행한 보증서로 납부)
o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o입찰결과 발표일 : 입찰서 제출 마감 후 즉시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2순위 업체 공개
o우선협상대상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o유찰시 5회까지 재입찰을 시행하며 희망업체에 한하여 낙찰시까지 계속 입찰한다.
o낙찰자와 최종 계약시 약정된 금액외에 일체의 추가공사금액 불인정
o입찰참가시 준비서류 : 가. 입찰서 1부 - 입찰현장제출
나.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1부.
다. 재직증명서(위임 받은 자 확인용)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피보험자 : 을지병원, 을지대학교(성남,대전)캠퍼스)

7. 입찰의 무효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
o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와 허위서류 제출자가 행한 입찰
o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o입찰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o입찰업체가 3개사 이하일 경우
o입찰서의 입찰금액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8. 계약체결 및 납품
o낙찰자 결정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합니다.
o계약자는 계약체결후 60일 이내에 계약된 모든사항을(설치공사,시운전포함) 완료하여야 한다.
o제작 기간내에 "갑"의 제작 공정검수를 받은후 공인기관의 검수를 받아 시험성적서를 제출 합니다.
o제작완료 및 납품전 최소 10일 이전에 입회 및 공인검수를 받아 납품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o동 기간내에 노후부품 교체대상(UPS)에 대한 부품교체작업을 완료하고 검수후 완료보고를 합니다.

9. 기타사항
o유의사항 및 입찰서 제출방법 등은 입찰참가사전신청 등록업체에 한하여 안내합니다.
o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제출된 제안서 및 견적서등 일체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참가사전심사 결과도 통과된 업체 이외에는 일체 개별 통지되지 않습니다.
o기타 질의사항은 각 기관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 을지병원 시설과 : 02. 970. 8565 (서울 노원구 하계 1동 280-1)
-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전기실 : 031.740. 7113 (성남시 수정구 양지동 212번지)
- 을지대학병원 및 을지대학교 대전캠퍼스 시설팀 : 042. 259. 1180 (대전시 서구 둔산2동 1306번지)

2014. 12. 9.

을 지 재 단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