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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긴급] 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재입찰 공고

[공고 제2020-총무-05]

 

[긴급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1)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

2)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3)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

입 찰 공 고

2020. 10. 12()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2020. 10. 19() 13:00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현장 안전교육장

입 찰

일시 및 장소

2020. 10. 20() 14:00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현장 상황실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3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계약 시작일은 개원 후 운영과 동시에

시작하며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대전을지대학교병원은 기존업체

계약종료시점부터 적용함.

 

번호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첨부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 및 구입수량’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본원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 등에 따라 수량 제작 및 납품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종합병원 500병상(허가병상이상의 의료기관 린넨류

        제작을 보유한 업체

   마 입찰 낙찰후 계약일로부터 3년동안 본원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에 따라 제작유지하면서

        완료할 수 있는 업체

   바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부도와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3. 현품설명회

   가별도의 현품설명회는 없으며본 입찰 참가자는 린넨류 품명과 규격 및 구입수량을 확인/숙지

        하지 못하여 입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린넨 품목 및 규격 관련 문의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간호국 (031-848-8631)

 

4.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나낙찰방법 단가 및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 최저금액 낙찰(VAT 포함)

        ※ 낙찰자와 최종 계약시 낙찰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 금액 불인정함.

            1)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써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 낙찰자로 결정함.

            2) 예정가격 이하 최저 입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함.

   다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응찰 및 낙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입찰시 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 입찰

       5) 입찰공고와 내용이 틀린자의 입찰

       6)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

       7) 기명날인이 없거나 입찰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8) 그 외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5.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입찰참가신청서 1.

   나입찰서(본원 소정양식) 1.

       ※ 품목별 단가 산출 세부내역서 첨부

   다청렴계약이행각서 1.

   라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마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바법인(대표자)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사위임장(대표자 아닌 경우) 1.

   아,국세완납증명서 및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각1.

   자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5%이상 1.

   차의료기관 린넨류 제작납품 이행 실적증명서 1.

        ※ 종합병원 500병상 이상이며 허가병상수 기재필

   카제안서 1.

        ※ 의료기관 린넨류 제작 관련 시설장비인력보관납품운반비상사후관리 및

           감염예방위생관리 등

   타기타 입찰 참가 자격 관련 증빙자료 1.

 

6. 입찰 유의사항

   가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을 표기(입찰하여야 함.

   나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로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다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 낙찰자가 소정 기일(10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라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마대금지불방법은 검수가 완료된 후 본원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함.

   바다음과 같은 경우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함.

        ① 납품목이 본 병원 요구사항과 상이할 경우.

        ② 2회에 걸쳐 기일에 완납치 않거나계약상대자의 특별한 사정없이 고의로 납품을

           지연하여 본 병원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사계약품목은 본 병원 검수담당자로부터 검사를 받아야 하며물품의 적부는 위 검수인과

       사용부서에서 판정하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협력함.

   아입찰 유의사항린넨류 품명과 규격 및 구입수량 등을 숙지하지 못하고 행한 입찰에 대하여

       는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임.

   자본 유의사항은 계약의 일부로 간주함.

 

7. 기타 문의사항

   ○ 입찰 관련 사항 사무국 (031-848-8633)

 

 

2020. 10. 12.

 

 

 

을 지 대 학 교 총 장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