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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정보
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입찰공고

[공고 제2020-총무-03]

 

[긴급] 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을지대학교의료원 린넨류 구매

1)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712

2) 노원을지대학교병원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3) 대전을지대학교병원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

입 찰 공 고

2020. 09. 29()

현 품 설 명 회

일시 및 장소

2020. 10. 06() 11:30 /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간호국(연구동 2)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2020. 10. 12() 15:00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현장 상황실

입 찰

일시 및 장소

2020. 10. 13() 14:00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현장 상황실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3

,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 계약 시작일은 개원 후 운영과 동시에

시작하며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대전을지대학교병원은 기존업체

계약종료시점부터 적용함.

 

번호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첨부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 및 구입수량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본원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 등에 따라 수량 제작 및 납품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종합병원 500병상(허가병상) 이상의 의료기관 린넨류

       제작을 보유한 업체

  마. 입찰 낙찰후 계약일로부터 3년동안 본원의 린넨류 품명과 규격에 따라 제작유지하면서

       완료할 수 있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부도와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현품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함.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3. 현품설명회

  가. 현품설명 참가자는 업체대표자 또는 직원(위임장 지참)(사용)인감,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

      하여 참석 바람.

  나. 본 입찰 참가자는 현품설명회에 참석하거나 본원 해당부서를 방문하여 물품을 직접 확인하

       바라며, 물품 및 수량을 확인/숙지하지 못하여 입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방법 : 단가 및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 최저금액 낙찰(VAT 포함)

       ※ 낙찰자와 최종 계약시 낙찰된 금액 외에 일체의 추가 금액 불인정함.

       1)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써 최저가 입찰자를 우선 낙찰자로 결정함.

       2) 예정가격 이하 최저 입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함.

  다.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응찰 및 낙찰

       2) 입찰보증금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입찰시 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 입찰

       5) 입찰공고와 내용이 틀린자의 입찰

       6)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

       7) 기명날인이 없거나 입찰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8) 그 외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5.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입찰서(본원 소정양식) 1.

       ※ 품목별 단가 산출 세부내역서 첨부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1.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바. 법인(대표자)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사. 위임장(대표자 아닌 경우) 1.

  아. ,국세완납증명서 및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각1.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5%이상 1.

  차. 의료기관 린넨류 제작납품 이행 실적증명서 1.

       ※ 종합병원 500병상 이상이며 허가병상수 기재필

  카.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타. 제안서 1.

       ※ 의료기관 린넨류 제작 관련 시설, 장비, 인력, 보관납품운반, 비상사후관리 및

          감염예방위생관리 등

  파. 기타 입찰 참가 자격 관련 증빙자료 1.

 

6.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을 표기(입찰) 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로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 낙찰자가 소정 기일(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라.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100으로 하며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함.

  마. 대금지불방법은 검수가 완료된 후 본원 지급규정에 따라 지급함.

  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함.

      ① 납품목이 본 병원 요구사항과 상이할 경우.

      ② 2회에 걸쳐 기일에 완납치 않거나, 계약상대자의 특별한 사정없이 고의로 납품을

          지연하여 본 병원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사. 계약품목은 본 병원 검수담당자로부터 검사를 받아야 하며, 물품의 적부는 위 검수인과

      사용부서에서 판정하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협력함.

  아. 입찰 유의사항, 시방서(현품설명회) 등을 숙지하지 못하고 행한 입찰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임.

  자. 본 유의사항은 계약의 일부로 간주함.

 

7. 기타 문의사항

  가. 린넨 품목 및 규격 관련 :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간호국 (02-970-8846)

  나. 입찰 관련 사항 : 사무국 (031-848-8633)

 

 

2020. 09. 29.

 

 

 

 

을 지 대 학 교 총 장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