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HOME
  • 병원안내
  • 공지사항
  • 입찰정보

공지사항

입찰정보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용역입찰공고(재공고)(마감)
  • 파일
  • 작성일2019.12.12
  • 조회수2091

공고번호 : 2019-총무-02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및 입찰일정

건 명

계약기간

공고일

입찰참가신청 접수마감일시

입찰일시

비고

본원 전반운영 용역업체선정

. 원무(응급센터)

계약일로부터 2

2019. 12.12()

2019.12.18()

16:00 기한

2019.12.20()

13:00

 

 나. 서류접수 :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연구동2(총무팀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68, 02-970-8404)

 다. 입찰 및 개찰장소 :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지하 2층 화상회의실(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라. 우리 병원 인터넷 홈페이지(www.eulji.or.kr)의 병원안내>공지사항>입찰정보에서 공고사항이 안내됩니다.

 마. 용역 세부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

 가. 공통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시설(건물)유지관리 또는 고용서비스업관련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는 업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 기업신용평가등급 BB0 이상인 업체

 

구분

입찰건명

자격조건

비고

원무(응급센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완성된 1년간 실적의 합)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의 년 매출 10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공통사항

도급 및

근로자파견사업허가를 득한업체

 . 입찰공고 세부입찰자격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적격 심사

 . 20191218() 16:00까지 입찰참가신청서는 본원(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68, 총무팀)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 등록(신청)서류

    입찰(제안)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 인감(사용인감) 도장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1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신용평가서 1.

    실적증명서 1적격심사신청서 1

 라. 적격심사 결정

    -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해 적격심사를 거쳐 입찰참가 업체로 선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실천가능성 및 타당성, 제출서류의 허위, 오류 등을 심사(배점으로 환산하지 않는 단순 심사임)합니다.

    - 적격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대해 입찰 참가 유선 통보 (20191219() 15:00)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입찰보증일은 입 찰일로부터 1개월)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기간 내(최대 1개월)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 : 2019.12.20.() 14:00 화상회의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연구동 지하 2)

 나. 입찰 참가 적격업체는 입찰서(밀봉, 인감 날인) 1부를 입찰함에 투(입찰서, 봉투는 당일 발주처에서 지급)

 다. 투찰순서 : . 미화,차량,주차,시설 나. 보안,경비 라. 콜센터 마. 간호 의무요원 다. 원무(응급센터)

 라. 낙찰 방법

    -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입찰방식입니다.

    - 직접입찰방식입니다.

    - 최저가 낙찰제로 본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서 입찰한자(업체)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 니다.

    - 입찰금액이 동일한 가격 낙찰자가 발생할 경우, 용역이행실적이 많은자를 가격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1차 입찰에서 유찰 시 즉시 최대 3회 재입찰을 실시하며, 유찰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2회 재입찰을 실시합 니다.

 바. 입찰참가 시 구비서류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 인감(사용인감) 도장 (투찰시 사용)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참가인 신분증

    입찰보증서 청렴계약이행각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7. 과업설명

 본 용역 과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02-970-840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본원의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수기입찰로서 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직접 본원 총무팀 (연구동 2)으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과업지시서), 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열람 및 숙지 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져 야 합니다.

 . 본원의 운영 계획의 변경 등으로 위탁관리 범위가 증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는 계약기간 만료전이라도 본 계약을 변경(해지 또는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시한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 계약일은 낙찰자 결정 후 발주처에 통보한다. (낙찰 후 최대 1개월)

 . 기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등)의 열람 및 문의사항은 총무팀(02-970-840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12. 12.

붙 임 : 과업지시서(일반과업지시서, 계약조건 등)

 

 

 

노원을지대학교병원장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