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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정보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본관 공용화장실 리모델링 공사(3차)

대전을지대학교병원 공고 제 2021 - 00

 

공 사 입 찰 공 고 (재공고)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본관 공용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95(대전을지대학교병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8개월(조정협의)

 라. 공사범위 : 지하1~ 지상 15층 공용화장실(66개소 - 1,087/ 329)

    (1) 바닥, , 천장 마감재, 도어, 대변기 칸막이 등 전체 교체.

    (2) 대변기, 소변기, 세면기, 수전, 각종 위생기구, 악세사리 등 교체.

        (기존 위생설비 배관 사용)

    (3) 조명기구, 조명제어(카운터 설비), 비상벨, 핸드건조기 등 각종 기구류 교체.

        (기존 전기배선 사용, 조명기구 일부 재사용 협의)

    (4) 디퓨저, 스피커, 콘센트, 스위치 커버 일체, 장애인손잡이 등 교체.

    (5) 기타 설계 반영 및 발주처 요구사항 일체.

  마. 수요기관 : 학교법인 대전을지대학교병원

  바.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기준입니다.

 

2. 입찰참가 자격 및 발주자 특기조건

  가. 입찰참가 자격

     (1)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하고 3년 이상 영업을 계속

         하고 있는 업체. (지역제한 : 서울, 경기, 대전, 충남, 세종)

     (2) 공고일 현재 5년 이내 200병상 이상급 의료시설 또는 5성급 호텔 또는 백화점

         대한 리뉴얼,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실내건축공사 도급금액 20억원 이상의 단일

         준공실적을 보유한 업체.

     (3) 공고일 현재 기준 시공능력평가액 30억원 이상인 업체.

     (4) 공고일 현재 기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4조에 의한 기업신용

         평가등급 또는 조달청, 금융권 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

         (, 회사채를 발행한 업체는 회사채도 B+ 이상이어야 함.)

     (5) 현금흐름등급 C+ 이상인 업체.

     (6) 기 타

         ① 공고일 현재 진행 예정인 또는 진행 중인 공사실적은 제외.

         ②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법정관리, 워크아웃, ·폐업 등 처리 절차 중이거나

            계류되었던 업체는 입찰 자격을 제한함.

        ③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그룹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함.

       ④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함.

       ⑤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식 및 입찰과정

  가. 입찰방식

    (1)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총액(물량수정내역)입찰, 직접입찰 공사입니다.

    (2) 현장설명 참여업체에 한하여 설계도면 및 물량()내역서 배포 예정.

    (3) 현장설명 참가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과정

     (1) 입찰참가신청서류 심사 후 입찰참가 적격자 통보.

     (2)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를 우선협상자로 결정.

  다. 입찰공고 : 2021. 08. 05() - 을지대학교 및 병원 홈페이지에 게재

 

4. 입찰 참가자격 심사 등록 및 적격자 통보

 가. 등록 일시 : 2021. 08. 16(), 15:00

 나. 등록 장소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지하 3층 시설부(T.042-259-1184)

 다. 직접 접수만 가능합니다.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자격 심사 신청서(첨부 양식) 1.

   (2) 면허증 사본 1.

   (3) 실적증명서 및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법인 등기부등본 각 1.

   (6) 시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하여야 함)

   (7)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8) 경영상태확인서(현금흐름등급) 1.

   (9) 기타 입찰 참가 자격에 명시한 조건을 증명할 수 있는 공인문서 각 1.

 마. 추가서류 제출 요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 적격자 통보 : 2021. 08. 17(), 17:00 , 유선 통보

 

5. 현장설명회 참석

 가. 일 시 : 2021. 08. 19(), 14:00

 나. 장 소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지상 2[세미나 1]

 다. 참석자 자격 : 입찰 참가 업체에 소속된 대표 또는 3년 이상의 기술경력자.

 라. 제출서류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신분증 각 1.

 

6. 입찰참가 등록

 

 가. 일 시 : 2021. 09. 06(), 15:00

 나. 등록방법 : 입찰 참가신청서(첨부 양식), 입찰보증서 팩스 접수 후 유선 확인.

 다. 연 락 처 : 팩스(042-259-1135), 전화(042-259-1184)

  

7.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등록일 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

     하는 입찰보증서(입찰참가등록일로부터 1개월)를 발주처에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정당한 사유가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

     보증서는 보증내용에 의거 처리되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8. 입 찰

 가. 일 시 : 2021. 09. 07(), 14:00

 나. 장 소 :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지상 2[을지홀]

 다. 참석자 자격 : 입찰 참가 업체에 소속된 대표 또는 대리인.

 라. 제출서류

   (1)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확인 후 반환) 1.

   (2) 사용인감계, 사용인감(투찰시 사용) 1.

   (3) 입찰보증서(원본) 1.

   (4) 입찰금액 산출내역서(견적 내역서) 1.

 마. 입찰 및 우선협상자 선정

   (1) 입찰서는 현장에서 입찰금액을 기입한 후 반드시 직접 날인 밀봉하여 직접 투찰해야

       합니다.(입찰서, 입찰 봉투는 입찰장에서 배포 예정)

  (2)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서 제출 마감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발표.

 (4) 우선협상자와 협상이 되지 않을시 예정가 이하인 차순위 입찰업체 순으로 협상.

 (5) 우선협상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

 (6) 유찰시 희망업체에 한하여 당일 즉시 5회 재입찰 진행.

 (7) 우선협상자와 최종 계약시 약정된 금액 외에 추가 공사금액 불인정.

     (, 담합 등 입찰 부정행위 적발 시 우선협상자 선정 취소)

9. 입찰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2) 입찰보증서 미납자가 행한 입찰.

 (3)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4)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5) 입찰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6) 공사 계약전 발주자 사정에 의하여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 입찰에 대한 제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관련법령에 의한 조치 및 을지재단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시설공사에 5년간 입찰 참가를 불허함.

 (1) 입찰참가 신청을 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입찰에 불참 또는 고의로 기권한 자.

 (2) 입찰시 담합하거나 타인의 참가를 방해 또는 사무집행을 방해한 자.

 (3) 기타 부정당한 방법으로 입찰에 참여 한 자 등.

10. 계약체결 및 착공

 가. 우선협상자는 발주처와 협의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착공일은 발주처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공사 대행 등 일괄 도급 불가, 하도급사를 발주처에서 변경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라. 계약내역서는 설계가 대비 낙찰률을 적용하여 작성됩니다.

 마. 계약이행보증금(총 계약금액의 20/100, 현금 또는 보증증권) 제출.

 11. 기타사항

 가. 공사내용 및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 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시 안내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직접입찰로서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폐기시 세절)

 라. 기타 질의사항은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시설부(T.042-259-11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 08. 05.

 

 

 

 

 

콘텐츠 담당자 : 시설팀 김남기, 관리팀 최진명